교육 생태계가 온라인 교육 환경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가

온라인 학습 산업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esearch and Markets에서 2019년 12월에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이 산업은 2015년 1,070억 달러에서 2025년 3,500억 달러로 늘어날 것으로 추정됩니다. 온라인 교육 분야의 신생 기업인 Education Ecosystem은 중급 기술 전문가와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여 이 부문에 혁명을 일으킬 계획입니다 광주 재수학원.

온라인 학습은 가상 기관에서 인터넷을 통해 과정과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학생들에게 실제 기관에서 찾을 수 있거나 찾을 수 없는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오늘날의 온라인 교육은 순전히 기본적인 전통적인 교육을 보완하는 것이며, 후자를 완전히 대체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교육은 캠퍼스에 다닐 수 없는 학생들에게 과정 자료를 제공한 대학에서 개척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목적을 달성하고 대학과 단과대학이 단독으로 제공할 수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스타트업과 기관이 설립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기업은 아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과 인도가 각각 온라인 교육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산업은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인터넷 보급, 스마트폰 사용자 기반 증가, 온라인 학습 모델이 학생과 경력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유연성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질병 발생과 같은 예상치 못한 사건은 잠재적으로 산업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은 온라인 교육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부모는 집에 머물러야 하는 학생들이 동료들과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자녀를 위해 온라인 수업에 등록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조치이지만 온라인 교육에 반대했을 수 있는 부모에게 온라인 학습을 허용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교육 생태계와 프로젝트 기반 학습

Education Ecosystem (LEDU)은 전문 개발자와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 게임 개발, 인공 지능, 사이버 보안, 데이터 과학, 블록체인과 같은 분야에서 실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는 프로젝트 기반 학습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의 생태계는 중급 전문가와 학생들에게 실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는 실용적인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콘텐츠 제작자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 스타트업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프로젝트 기반 학습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교육 생태계의 독특성을 분석합니다.

Education Ecosystem에는 직접적인 경쟁자가 없지만 Lynda와 Pluralsight와 같은 간접적인 경쟁자가 있습니다. Education Ecosystem과 경쟁자 간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겟 사용자

Education Ecosystem은 중급자 또는 전문가를 타겟으로 하는 직업 중심 학습 플랫폼입니다. 이는 초보자와 중급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쟁사와는 다릅니다. 초보자는 다른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서 시작하여 기본을 익혀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통해 지식을 실천에 옮길 준비가 되면 Education Ecosystem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Education Ecosystem의 플랫폼은 초보자 과정을 마친 전문가 또는 학생에게 이상적입니다.

학습 모델

대부분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은 교육 방법으로 코스를 사용합니다. 이는 초보자에게 학습 내용을 잘 이해할 때까지 단계별로 가르치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인 접근 방식이기는 하지만 좋은 방법입니다. Education Ecosystem은 중급 전문가가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 기반 모델을 사용합니다. 중급자에게 업계 수준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끼게 하고 전문가가 기술을 연마하여 경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ducation Ecosystem의 프로젝트 생성 관리자인 두산 콜릭은 “프로젝트 기반 학습은 학생들이 실제 문제와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더 잘 준비시키는 동시에 경력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것을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습 유형

Education Ecosystem은 다른 플랫폼에서 선호하는 이론적 학습 대신 실용적이고 생산적인 작업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이러한 플랫폼이 타겟팅하는 대상 고객 때문입니다. 다른 학습 플랫폼은 기초를 마련하는 반면 Education Ecosystem은 이론적 지식을 실천으로 전환합니다.

분산형 피어투피어 모델

Education Ecosystem은 플랫폼의 기반으로 분산형 기술을 사용합니다. Education Ecosystem은 학습자, 프로젝트 제작자, API 개발자, 다른 온라인 회사, 대학 및 비영리 단체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생태계를 구축했습니다.

프로젝트/제품 완료

Education Ecosystem의 교육의 주요 아이디어는 최종 결과입니다. 이론을 가르치는 것보다는 중급자와 전문가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완전한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