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rem은 “우리를 위해 더 흥미로운 게임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최근의 생각과는 다릅니다. Swampy에게 새로운 활력과 좋아하는 캐릭터를 부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디즈니는 이런 걸 잘해요 여자성인용품.
뒷받침할 강력한 스토리 콘텐츠가 없고 게임의 엷은 이미지만 있는 경우 Swampy는 항상 게임 캐릭터일 뿐이거나 곧 잊혀질 것입니다.
바트 디크렘은 “디즈니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잘 전달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라며 “디즈니가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면 사람들은 디즈니를 신뢰하고 관심이 생길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디즈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에 좋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영웅 외에도 Disney는 완고한 악어 Cranky에 맞서는 크고 작은 악어 Swampy와 Swampy의 좋은 친구 Allie와 같은 가족 구성원을 추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함께 생활하며 각자의 개성을 갖고 있으며 때로는 공개적으로 적대적일지라도 적이 아닙니다.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도 제작되지만 여름에는 방송 플랫폼이 달라지며, 스왐피가 주인공인 12부작 단편 애니메이션이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단편 영화는 또한 디즈니의 첫 번째 개발을 위해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한 최근 아이디어를 변경했습니다. 이후 게임은 더 이상 단순한 파생 상품이 아니라 영화와 영상을 처음 만난 새로운 플랫폼을 갖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그 다음 단계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Decrem은 또한 경험 부족으로 인해 Swampy 이미지에 개선의 여지가 더 많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작은 악어에 비해 미키마우스의 모양은 더 단순하고 퍼지기 쉽습니다. 따라서 파생상품 생산은 특히 제한될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애니메이션 별 모양의 비용을 크게 줄여줍니다.” 맥쿼리가 말했다. “이 접근 방식은 애니메이션 별 모양의 비용을 크게 줄여줍니다.” Macquarie Securities 분석가 Tim Nollen은 말했습니다. 전통적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악어를 좋아하는 개구쟁이’를 디자인하는 팀을 대거 파견하는 데는 몇 년이 걸릴 수도 있지만, 7명의 비용을 지불하고 6개월의 시간을 보냈다. 디즈니 회사의 경우에도 저렴하고 빠르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Bart Decrem은 구체적인 수익 데이터 공개를 거부했지만 유료 버전의 다운로드를 통해서만 디즈니는 최소 $ 3,000,000의 수입을 얻었습니다.